<NEWS>

㈜바이스앤 2023 서울형 교육복지사업, 스내그골프 스포츠클럽 대회로 성료

바이스앤
2023-11-14
조회수 122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주식회사 바이스앤이 2023년 진행했던 학교 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한 서울형 교육복지 프로그램을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 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의 복지 거점학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2023 서울형 교육복지 스내그골프 스포츠클럽 프로그램은 학교별로 적게는10회에서 많게는 30회까지의 스내그골프 수업을 진행하고 각 교육지원청별 대회를 진행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지난해 강서권역의 10개 학교에서 진행되었던 교육복지사업은 동작관악 권역으로 확대되어 총 14개 학교 160여 명의 초, 중학생이 스내그골프를 경험하며 스포츠클럽 활동을 진행하였다.

올해 4월 동작관악권역에서 시작된 교육복지 스내그골프 스포츠클럽 프로그램은 9월 동작관악권역 대회를 진행하며 마무리되었고, 이어 9월부터 진행된 강서양천권역 스내그골프 스포츠클럽 프로그램 역시 11월 대회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막을 내렸다.

스내그골프 스포츠클럽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로 나이와 학교에 관계없이 대회에서 함께 플레이하며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끝까지 경기를 마무리했다.

㈜바이스앤의 관계자는 “올해에는 작년보다 더 많은 학교가 참가하고 인근 권역까지 확장되었다는 점에서 고무적인 한 해였다고 볼 수 있다. 조금씩이지만 확장되고 있는 모습을 보며 다시 한 번 원동력을 얻을 수 있는 것 같고, 서울뿐만이 아니라 다른 지역 학교에서도 스내그골프 문의와 교구 보급량이 늘어나고 있는 현상을 보며 스포츠클럽 활성화와 학교체육 진흥이라는 정부 과제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고 느낀다.”며, “사단법인 한국스내그골프협회와 바이스앤은 올해의 성과를 통해 내년도에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확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는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